디에고 울리시, 투어 오브 슬로베니아 종합우승

 

 

울리시의 두 번째 슬로베니아 레이스 종합우승

 

UAE 팀 에미리츠의 디에고 울리시 선수가 투어 오브 슬로베니아 에서 생애 두 번째 종합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2011년 우승에 이어 8년 만에 다시 우승의 기쁨을 맛본 것입니다.

종합순위에서는 그의 뒤를 이어 죠반니 비스콘티(네리-셀레 이탈리아-KTM 팀) 이 22초 차이로 2위를, 알렉산드르 블라소프 (가즈프롬)이 25초 차이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30초 차이로 아쉽고 종합 4위를 마크한 팀 동료 타데이 포가차르는 해당 대회에서 3년 연속 영라이더 저지를 입는 기록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UAE 팀 에미리츠는 팀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했습니다.

요즘 몸 상태가 너무 좋기 때문에 이 대회에서 충분히 쏟아붓고 싶었습니다.
특히 팀 동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포가차르와 폴란츠의 뛰어난 재능, 루이 올리베이라과 콘소니의 끝없는 강인함, 그리고 마르카토의 풍부한 경험이 나를 이 자리에 있게 만들었습니다. 오늘 레이스에서도 업힐에서 가즈프롬 선수가 어택할 때 팀 동료들이 완벽하게 방어하며 레이스를 컨트롤 했습니다.
저의 다음 목표는 이탈리아 챔피언십 입니다

-디에고 울리시

나의 고국에서 진행된 레이스에서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에 정말 행복합니다. 디에고 울리시는 정말 강했습니다. 그의 우승에 내가 기여를 할 수 있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5초 차이로 시상대에 오르지 못한 것이 아쉽긴 하지만, 영라이더 저지를 3년 연속 입게된것으로 만족합니다

– 타데이 포가차르

 

Results Stage 5
1 Giacomo Nizzolo (Ita) UAE Team Emirates 4h01’55 ”
2 Luka Mezgec (Slo) Dimension Data s.t.
3 Shane Archbold (Nzl) Bora-hansgrohe s.t.
8 Tadej Pogačar (Slo) UAE Team Emirates s.t.

 

Final general classification
1 Diego Ulissi (Ita) UAE Team Emirates 19h41’23 “
2 Giovanni Visconti (Ita) Neri-Selle Italia-Ktm 22 ”
3 Aleksandr Vlasov (Rus) Gazprom 25 ”
4 Tadej Pogačar (Slo) UAE Team Emirates 30 “
9 Jan Polanc (Slo) UAE Team Emirates 3’17 “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