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크리스토프, GP 뒤 칸톤 다르고비 (GP du canton d’Argovie) 를 점령하다

Kristoff reigns in the GP du canton d’Argovie

UAE 팀 에미리츠의 알렉산더 크리스토프 선수는 스위스에서 열린 GP 뒤 칸톤 다르고비 에서 승리하며 올해 그의 개인 통산 4승을 달성했습니다.

이 유러피안 챔피언은 동료 팀원들 덕분에 막강한 활약을 펼칠 수 있었고, 그의 경쟁자 프란체스코 가바치(안드로니 지오카톨리-시데르멕) 과 마르코 카놀라(니포 비니 판티니) 와 큰 격차를 벌릴 수 있었습니다.

“이번이 저의 네 번째 우승이지만 정상적이라면 더 많은 우승을 거뒀어야 하는 시점입니다. 그래서 이번 레이스에 많은 비중을 두었죠. 저나 팀 전체에게 있어 우리가 입고 있는 저지와 타고있는 자전거를 보여주는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우승이 더더욱 필요하죠.
이 레이스를 컨트롤하고 마지막 스프린트에서도 좋은 포지션에 자리잡게 해준 팀원들에게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기억에는 이 피니시 구간이 2013년 뚜르드 스위스 스프린트 구간이었던것 같군요. 뚜르 드 스위스는 저의 다음 목표입니다. 이제 거기에 집중해야죠. 최고의 선수들과 경쟁해야 하기에 힘든 레이스가 되겠지만 2013년, 2015년 처럼만 잘 달리길 바라는게 제 목표입니다.”

Results:

1 Alexander Kristoff (Nor) UAE Team Emirates 4h18’24”
2 Francesco Gavazzi (Ita) Androni-Sidermec s.t.
3 Marco Canola (Ita) Nippo Fantini +0:01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