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으로 수립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소한 작은 것들의 디테일에도 주의를 기울여야만 합니다.
수 없이 반복되는 테스트와 실험으로 자전거와 선수, 팀은 최고라는 정점에 다가서게 됩니다.
UAE 에미리트 팀은 공기역학적 성능을 끌어올리기 위해 밀라노의 폴리테크니코 대학에서 윈드터널 풍동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장기적으로 수립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소한 작은 것들의 디테일에도 주의를 기울여야만 합니다.
수 없이 반복되는 테스트와 실험으로 자전거와 선수, 팀은 최고라는 정점에 다가서게 됩니다.
UAE 에미리트 팀은 공기역학적 성능을 끌어올리기 위해 밀라노의 폴리테크니코 대학에서 윈드터널 풍동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영국 사이클리스트 매거진 10월호에서는 콜나고 V2-r 디스크 모델을 베스트 하이엔드 디스크 브레이크 바이크 중 하나로 선정하였습니다. “콜나고와 같은 전통이 있는…
The first week of the UAE Team Emirates at the Vuelta 2018 2018 부엘타의 첫 주가 진행되었습니다. UAE 팀…
지난 주말, 콜나고의 후원을 받고있는 루디 폰 버그(Rodolphe von Berg) 선수가 덴마크 헬싱괴르 에서 열린 아이언맨 70.3 유러피안 챔피언십 레이스에서…
최고의 스프린터 페르난도 가비리아 UAE 팀 에미리츠와 계약 “콜롬비아의 젊은 스프린터가 UAE 팀과 3년 계약을 맺다” 24세의 젊은 콜롬비아 사이클리스트 페르난도 가리비아 선수가 퀵스텝 팀을 떠나 UAE 팀 에미리츠와 공식 계약을 맺으며 콜나고를 타게 되었습니다. 그는 10월 30일 부터 아랍 에미리츠 에서 시작되는 트레이닝 캠프에 참가하는것으로 팀의 공식 일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페르난도 가비리아 선수는 2015시즌 후반 프로로 전향하였으며, 지금까지 34회의 우승을 기록하였습니다. 2018 뚜르 드 프랑스 에서는 2번의 우승을 기록함과 동시에 하루 옐로우 저지를 입기도 했었으며, 2017년 지로 디탈리아와 2016 빠리 투어에서 포인트 리더 저지를 입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스프린터 입니다. 항상 같은 그룹에서 레이스를 펼쳐온 팀 사이에서의 이적은 제게 더 높은 레벨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새로운 팀 저지를 입고, 저는 승리에 대한 열망을 숨기지 않을 것이며 많은 위대한 승리를 이루어갈 것입니다. 같은 콜롬비아 국적의 선수인 에나오, 무뇨스, 몰라노와 같은 팀에서 달리게 되어 기쁘네요
콜나고 라이더와 함께 떠나는 홍콩 라이드 투어! 통제된 홍콩 도심 도로를 질주하는 ‘사이클로톤 레이스’ 참가, 그리고 로컬 라이더와 함께 홍콩의 숨은 매력을 찾아 다니는 ‘홍콩 프리라이드’ 와 ‘자유관광’ 까지 함께 즐기는 3색 투어를 한 번의 여행으로 모두 누려보세요! 투어 개요 일시 : 2018년 10월 13일(토) ~ 10월 16일(화) 3박…
콜나고 자전거를 타는 UAE 팀 에미리츠는 ‘북쪽의 지옥’ 이라 불리우는 레이스, ‘파리-루베’ 에 도전했습니다. 하지만 팀에는 불운이 하루…
다이렉트 오더 가능한 콜나고 프레임 & 완성차 현황 안내 이태리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C64 를 비롯한 콜나고의 다양한 자전거들은…
이 이야기는 지로 디탈리아를 대비한 UAE 에미리트 팀의 고고도 트레이닝 캠프에 관한 이야기로 작년 3월 에트나 볼케이노 화산에서 18일…
울리시의 두 번째 슬로베니아 레이스 종합우승 UAE 팀 에미리츠의 디에고 울리시 선수가 투어 오브 슬로베니아 에서 생애…
The Colnago C64 Is Truly Magical 강하고 가벼우며 안정적인 C64는 뛰어난 강성을 갖추었으며 전작 C60의 에어로다이나믹 버전이라 할 수 있다. 가격 : 6,200달러 (프레임셋) 무게 : 14.5lb. (약 6.57kg, 50s 사이즈 기준) 타입 : 로드 라이더 성향 : 강하면서도 안정적인 바이크를 찾는 라이더, 그리고 라이딩을 통해 클래식 사이클 시대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사람 콜나고의 최상급 카본 프레임을 마주하게 되었다. 그들의 라이드와 퍼포먼스는 그 어떤것에도 대항하며 그들 자신만의 것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마법같은 힘이 존재한다. 맞다. 콜나고는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비싸고 가끔은 별나다. 그리고, 이탈리아 캄비아고에 위치한 에르네스코 콜나고의 집 한켠에서 제작되고 있다는 사실이 내게 애틋한 향수를 자아내게 하고 있음을 인정한다. 하지만 실제로 콜나고의 최상급 바이크에 올라타볼때마다 난 그 황홀함에 기절한다. 콜나고의 고집스러움은 최근 새로이 선보인 기함급 레이스 바이크 C64 에도 이어지고 있다. 이 프레임은 콜나고의 개발 팀에 의해 완전히 재설계 되어졌다. C64 프레임은 기존 C60 에서 186g 을 줄였고, 더 넓어진 타이어 클리어런스(28mm, 더 넓은 것도 가능할 듯 보임)를 가지고 있다. 튜브는 공기역학적 성능을 가지도록 손질이 가해졌으며, 더 뛰어난 수직 컴플리언스, 조금 더 나아진 강성을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