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자전거와 함께 2019년 시즌을 시작한 UAE 팀 에미리츠

2019 season: UAE Team Emirates is ready


 

콜나고 V2r, 콜나고 C64, 콜나고 Concept 와 함께 단체사진을 찍은 UAE 팀 에미리츠 선수들

스페인 북동부의 해안도시 타라고나에서 겨울 트레이닝 캠프를 열고 2019년 시즌을 위해 땀을 흘리고 있는 UAE 팀 에미리츠팀은 1월 1일 새해를 맞이함과 동시에 새로운 팀킷을 입고 그룹 훈련에 돌입했습니다.

다른 팀에서 이적해온 선수들은 연말까지의 남은 잔여 계약기간 문제로 이적 이후에도 예전 팀의 저지를 입고 라이딩을 진행해왔었는데요, 1월 1일을 기점으로 새로운 팀 저지를 정식으로 입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2018년 이적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었던 당대 최고의 스프린터 페르난도 가비리아 선수 역시 영상을 통해 새로운 팀 킷과 새로운 ‘콜나고 C64 디스크 골드 에디션’ 을 선보였습니다. 마지막 피니시에서 고속 스프린트로 스테이지 우승을 노리는 가비리아의 주행 특성을 고려했을때 콜나고의 에어로 자전거인 ‘컨셉(Concept)’ 를 타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많았지만 의외로 그의 선택은 콜나고 C64 였습니다.

이적 직후 콜나고 본사를 방문했을때 콜나고 C64 골드 한정판 모델을 보곤 한동안 눈을 떼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들려왔었는데 그 이야기가 사실이었나봅니다. UAE 팀은 다른 팀과 달리 자전거 선택에 있어서 선수 개개인의 취향을 매우 존중해 준다고 하죠.

가비리아 선수는 1월 말 아르헨티나에서 진행되는 ‘부엘타 아 산 후안(Vuelta a San Juan)’ 레이스에서 그의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페르난도 가비리아가 타는 ‘콜나고 C64 디스크 골드 프라이빗 컬렉션’

 

가비리아는 콜나고 C64 디스크 골드 프레임에 캄파뇰로 12단 EPS 디스크 그룹셋과 보라 원 휠셋, 골드 프레임에 걸맞는 사이드월을 가진 비토리아 코르사 G+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핸들바와 스템은 데다 엘레멘티의 오버사이즈 스펙을 갖고있는 트렌타친퀘 스템과 수퍼레제라 35 핸들바를 장착했으며 안장은 프롤로고 안장이네요.

 

데다 엘레멘티의 경량 오버사이즈 핸들바와 스템. 더 큰 지름으로 격렬한 스프린트 상황에서 강성확보에 유리하다고

 

 

 

헬멧은 이탈리아 헬멧제조사 메트(MET) 의 창립30주년 기념 헬멧 ‘트렌타(TRENTA) 3K 카본’ 헬멧을 착용합니다.

카본 뼈대를 사용함으로서 EPS폼의 사용량을 20% 줄여 헬멧 전체의 부피 및 무게를 대폭 감소시킨 모델입니다.

 

UAE 팀 29명 선수들을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UAE 팀 에미리츠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aeteamemirates.com/team/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