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크리스토프, 에쉬본-프랑크푸르트 GP 에서 4연승 대기록 수립

알렉산더 크리스토프 선수가 에쉬본-프랑크푸르트 GP 에서 값진 우승을 일궈냈습니다. 크리스토프의 우승은 막강한 경쟁 스프린터들의 참여에도 불구하고 어느정도 예측되었던 부분이었었는데 바로 그의 화려한 전적 때문입니다.

해당 대회가 취소되었던 2015년을 제외하고 2014, 2016, 2017년 3연승을 기록하고 있었고 이번 2018년 우승을 기록하며 4연승의 대기록을 수립하게 되었습니다.

UAE 팀 에미리츠의 동료 선수들은 그의 4연승을 위해 헌신적인 레이스를 펼쳤으며 다른 팀 선수들의 어택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업힐코스에서 이 노르웨이 스프린터를 도왔습니다. 또한 마지막 스프린트 에서도 다른 팀 선수들이 나서지 못하게 레이스를 리드 했습니다.

이번 4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통해 크리스토프의 탁월한 레이스 운영 능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 레이스는 제게 특화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올해는 특히 여느해보다도 업힐 구간이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두 번째 업힐에서는 꽤 버거워서 흐를 뻔 했지만 팀 동료 트로이아, 가나 선수의 도움으로 간신히 넘을 수 있었네요.

서킷 구간에 진입해서 두바퀴를 남겨두곤 컨디션이 돌아오기 시작했으며 승리 할 수 있다는 직감이 들었어요. 팀 동료들은 레이스의 시작부터 끝까지 저를 도와주었고 퀵스텝 팀 선수들의 어택을 효과적으로 방어해 냈죠.

스프린트 에서는 퀵스텝 팀이 움직였는데 코너에서 가비리아 선수가 실수하며 제게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지난 2월의 우승에 이어 오랫만의 우승인데 이 대회 4연승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세워 매우 기쁩니다. – 알렉산더 크리스토프 -“

알렉산터 크리스토프가 대회 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4연승을 기념하며 기자들을 향해 손가락 네 개를 펴보이고 있다.

1 Alexander Kristoff (Nor) UAE Team Emirates 5:13:25

2 Michael Matthews (Aus) Team Sunweb s.t.

3 Oliver Naesen (Bel) AG2R La Mondiale s.t.

4 Andrea Pasqualon (Ita) Wanty-Groupe Gobert +1’’

5 Sean De Bie (Bel) Veranda’s Willems Crelan +1’’

알렉산더 크리스토프 선수의 콜나고 'CONCEPT' 에어로 바이크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