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nago_news
2021년 4월 7일
Filmed by : 바이크 컴퍼니
지난 유로바이크쇼 콜나고 부스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콜나고 자전거의 2019 라인업이 전시되어 많은 관람자 및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 64대…
2019 GIRO D’ITALIA STAGE 6 카시노에서 산 죠반니 로톤도 까지 이탈리아 반도를 서에서 동으로 가로지른 스테이지6는 올해 지로에서…
♣ 콜나고 마스터 프레임 이야기 콜나고 마스터 프레임은 그 이름에 걸맞는 명작 입니다. 모든 스틸 프레임의 진정한 마스터라…
콜나고 라이더와 함께 떠나는 홍콩 라이드 투어! 통제된 홍콩 도심 도로를 질주하는 ‘사이클로톤 레이스’ 참가, 그리고 로컬 라이더와 함께 홍콩의 숨은 매력을 찾아 다니는 ‘홍콩 프리라이드’ 와 ‘자유관광’ 까지 함께 즐기는 3색 투어를 한 번의 여행으로 모두 누려보세요! 투어 개요 일시 : 2018년 10월 13일(토) ~ 10월 16일(화) 3박…
거의 모든 대회의 우승을 독식하며 ‘식인종’ 이라는 별명을 갖게된 전설적인 사이클리스트 에디 먹스. 지금으로 부터 46년 전인 1972년 10월 25일에는…
콜나고는 24세의 젊은 이탈리아 카레이서 라파엘레 마르첼로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콜나고는 이 선수의 체력 훈련을 위해 콜나고 C64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인들이 생각하기에 카레이서는 편하게 앉아 운전대만 잡고 정확히 컨트롤만 하면 되는것 아닌가 하겠지만 실 상황은 전혀 다릅니다. 카레이서 에게는 급가속과 감속, 빠른 코너링이 반복되며 이때 몸에는 체중 2~3배의 중력이 가해지게 됩니다. 레이서들은 특별히 목과 팔, 허리 근육의 강화운동과 더불어 강한 중력이 가해지는 상황에서도 혈액을 온몸에 고루 보낼 수 있는 심폐기능을 만들기 위해 고강도의 사이클링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야합니다. 높은 G(중력)가 가해지는 상황에서 카레이서의 심박은 200언저리까지 치솟기도 하며 이런 상황이 레이스가 진행되는 몇 시간 동안 이어지기 때문에 엄청난 지구력을 요구합니다. 때문에 상위급의 카레이서들은 웬만한 사이클, 철인삼종 선수들과 버금가는 체력을 갖고 있죠. 사실 콜나고와 마르첼로의 관계는 계속 이어져 왔었습니다. 마르첼로가 페라리 드라이버 아카데미 회원일 당시부터 이미 콜나고 자전거로 꾸준히 훈련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이제 마르첼로는 AMG 팀의 드라이버가 되었고 콜나고의 창업자 에르네스토 콜나고는 그를 위해 콜나고의 최상급 자전거 C64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라파엘레 마르첼로 국적 : 이탈리아 생년월일…
COLNAGO C64 customize your passion 콜나고는 2018년 12월 4일 부터 콜나고 C64 프레임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MY SIXTY4’ 를 선보입니다. 콜나고…
이 시대의 대표적 브랜드를 다양하고 화려한 이미지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유니클로 UT 시리즈는 콜나고 C64 자전거를 디자인한 셔츠 2종을 새롭게…
지난 주말, 콜나고의 후원을 받고있는 루디 폰 버그(Rodolphe von Berg) 선수가 덴마크 헬싱괴르 에서 열린 아이언맨 70.3 유러피안 챔피언십 레이스에서…
에르네스토 콜나고 씨가 19세의 나이로 1952년 자그마한 샵을 오픈했던 시절, 그가 제작한 자전거에는 지금의 로고가 붙어있지 않았습니다. 그의 이름을 걸고…
The Colnago C64 Is Truly Magical 강하고 가벼우며 안정적인 C64는 뛰어난 강성을 갖추었으며 전작 C60의 에어로다이나믹 버전이라 할 수 있다. 가격 : 6,200달러 (프레임셋) 무게 : 14.5lb. (약 6.57kg, 50s 사이즈 기준) 타입 : 로드 라이더 성향 : 강하면서도 안정적인 바이크를 찾는 라이더, 그리고 라이딩을 통해 클래식 사이클 시대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사람 콜나고의 최상급 카본 프레임을 마주하게 되었다. 그들의 라이드와 퍼포먼스는 그 어떤것에도 대항하며 그들 자신만의 것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마법같은 힘이 존재한다. 맞다. 콜나고는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비싸고 가끔은 별나다. 그리고, 이탈리아 캄비아고에 위치한 에르네스코 콜나고의 집 한켠에서 제작되고 있다는 사실이 내게 애틋한 향수를 자아내게 하고 있음을 인정한다. 하지만 실제로 콜나고의 최상급 바이크에 올라타볼때마다 난 그 황홀함에 기절한다. 콜나고의 고집스러움은 최근 새로이 선보인 기함급 레이스 바이크 C64 에도 이어지고 있다. 이 프레임은 콜나고의 개발 팀에 의해 완전히 재설계 되어졌다. C64 프레임은 기존 C60 에서 186g 을 줄였고, 더 넓어진 타이어 클리어런스(28mm, 더 넓은 것도 가능할 듯 보임)를 가지고 있다. 튜브는 공기역학적 성능을 가지도록 손질이 가해졌으며, 더 뛰어난 수직 컴플리언스, 조금 더 나아진 강성을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