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in 화천DMZ랠리

COLNAGO in HWACHEON DMZ RALLY

콜나고 코리아에서는 화천DMZ랠리 에 참가하는 콜나고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로 왕복 버스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콜나고를 타고 화천 대회에 참가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았으며 동반자 1인까지 신청이 가능하여 가급적 함께 대회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새벽 다섯시, 잠실 출발지에서 맞이한 동터오는 하늘
대회 직전의 설레임과 이른 새벽의 이동 덕분에 차량에서는 모두 쿨쿨
화천에 마련된 주차장에 도착하여 하차작업 실시

화천의 아침 공기는 약간 쌀쌀했습니다.

자전거에 각자의 번호를 부착하고 복장을 갖추고 서로에게 배번을 붙여주며 대회 준비에 임했답니다.

행사장인 화천공설운동장에는 선발대가 설치해놓은 콜나고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피드백스포츠의 접이식 로라 ‘옴니엄’ 을 이용한 웜업존과 미캐닉 서비스, 보급식 등을 마련하여 참가자들이 불편없이 온전히 대회에만 신경을 쓰고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콜나고와 피드백스포츠 옴니엄 로라
정비 서비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콜나고 C64 프레임과 완성차가 전시되어 많은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메트의 최신 카본 헬멧 ‘트렌타 3K’ 도 전시되어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콜나고 부스
콜나고 C64 BFWH 아트데코 프레임
관심 집중
아트데코 프레임에 몰리는 시선
기념사진도 남기고요
운동장 대형 LED 전광판에는 에르네스토 할아버지 등장
네 가지 색상의 메트 트렌타 3K 헬멧

왕복 버스팀은 대회를 모두 마치고 오후 여섯시 경 출발지인 잠실에 무사히 도착하여 이날의 공식 일정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다시 한 번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로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콜나고 코리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