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팀, 트로페오 라이구엘리아 레이스 1-2-3위 스윕!

UAE 팀 에미레이트는 3월 2일 이탈리아에서 열린 트로페오 라이구엘리아 레이스에서 공격적인 전술로 레이스를 지배하며 포디엄의 1, 2, 3위 자리를 독차지 했습니다. ​

얀 폴란츠 선수가 이날의 주인공이었습니다. 마지막 킬로미터에서 선두 그룹과 맞서 싸우며 과거를 휩쓸고 지나간 장대한 레이스에 감탄하며 손을 들었습니다. ​

폴란츠는 이전에 콜라 미케리(2km, 8.2%)언덕이 포함된 서킷 랩을 도는 동안 선두그룹에서 자신을 희생한 후 팀 동료인 후안 아유소(2위), 알레산드로 코비(3위) 및 로렌조 로타(Wanty-Intermarche)를 포함하는 선두 트리오 그룹으로 돌아오기 위해 힘을 모았습니다.

베테랑 팀 동료 디에고 울리시(Diego Ulissi)는 추격 그룹의 움직임을 커버하며 7위로 마감했습니다.

“레이스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코비가 우리 중 가장 빠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를 소그룹으로 보낼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떨어졌지만 내리막에서 약간 정체되며 그들이 감속한 채 서로를 바라보는 것을 보고 치고 나가기로 결심했어요. 결국 잘 풀렸죠. 

이 우승을 가족에게 바치고 싶습니다. 

우승을 많이 해볼 수 없는 도메스티크라서 기회가 왔을 때 갖게되는 느낌이 남다르네요”

– 얀 폴란츠

팀은 브랜든 맥널티 선수가 시즌 첫 승을 기록하고 36일이 지난 지금, 여섯 명의 선수가 열 한 번의 우승을 기록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Results

1. Jan Polanc (UAE Team Emirates) 5:02:05

2. Juan Ayuso (UAE Team Emirates) s.t

3..Alessandro Covi (UAE Team Emirates) s.t

7.Diego Ulissi (UAE Team Emirates)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