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C68 Allroad

어디에서나 만끽하는 아름다움

 

 

이것은 부드러운 아스팔트는 물론 약간의 오프로드도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된 콜나고의 첫 번째 모델입니다.

C68 Allroad는 ‘핸드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개념을 가장 잘 표현하고 콜나고의 DNA에 충실한 자전거 계열인 C68의 특별 버전입니다.

C68 ALLROAD는 사이클리스트들의 요구가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해짐에 따라 부드러운 아스팔트 도로는 물론 가벼운 오프로드 주행까지도 가능하도록 설계된 모델로 ‘핸드메이드 인 이태리’의 개념과 콜나고의 DNA에 충실한 자전거 입니다.

 

콜나고는 항상 아름다움을 추구해 왔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은 우리가 자전거를 타고 길을 따라 이동하며 새로운 풍경을 찾아나서게끔 하는 원동력 입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는 콜나고 자전거 하나에서도 드러납니다. 콜나고 C68은 모든 세부사항과 소재, 구성 프로세스를 관리한 예술작품이며 이러한 개념의 전형입니다.

C68 ALLROAD는 포장도로가 끝나도 멈추지 않는 여정, 즉 아름다움을 찾아나서는 끊임없는 탐구에 대한 찬가 입니다.

 

 

라이딩의 즐거움

C68은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하지만 라이딩의 즐거움도 지향합니다.

깔끔한 디자인, 통합 및 현대성이 프로젝트의 핵심입니다. 로드 모델과 달리 C68 Allroad는 특정 형상을 연구하여 자전거를 더 작고 편안하게 만들며 최대 35mm의 최적화된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제공합니다.

넓어진 싯스테이와 포크로 35mm 타이어의 장착이 가능하다

 

 

포장도로가 끝나더라도 더 오래, 더 멀리

C68 로드에 비해 C68 Allroad는 리치가 짧고 스택이 더 높습니다. 라이더의 상체는 더 세워진 자세를 유지하고 팔은 덜 펴집니다. 이를 통해 손에 가해지는 체중을 줄이고, 특히 거친 노면이나 장거리 라이딩 시 편안함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C68 Allroad는 로드 모델보다 타이어 클리어런스가 더 큽니다. 최대 35mm의 더 넓은 타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울퉁불퉁한 노면에서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로드 버전과 다운 튜브의 형태를 약간 다르게 하고 체인스테이와 싯스테이를 보강했습니다.

그 결과 C68 로드와 동일한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하지만 더 큰 모험을 위해 향상되었으며, 비포장 도로와 같은 다양한 노면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올라간 헤드튜브의 디테일


다운튜브의 8각 섹션. C68 로드 모델보다 사각형이며 덜 뾰족하다

 

 

고품질 제조 – 자랑스러운 Made in Italy

콜나고 자전거는 평범하지 않습니다.

콜나고 C 시리즈의 전통을 이어받은 C68 Allroad는 모노코크가 아니라 장인의 손으로 함께 조립된 여러 모듈식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결부는 겉으로 드러나지만 다른 부분은 복잡한 밴딩 처리로 가려졌습니다.

그 결과 헤드 튜브와 시트 클러스터에서 섬세하게 돌출된 본질적으로 이음매 없는 매끄러운 프레임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C 시리즈 콜나고와 마찬가지로 C68 Allroad는 자전거 제작의 순수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점 모델입니다. 콜나고는 맞춤형 자전거가 가장 전설적인 챔피언과 함께 가능한 모든 레이스에서 우승하기 시작한 1950년대 초부터 기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68 Allroad는 전적으로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캄비아고의 핸드메이드 모듈식 프레임의 전통을 따른다

 

 

컬러 및가격

자전거는 HABG, HADK 두 가지 컬러 구성표로 제공되며 국내 가격은 미정입니다.


HABG


HADK

C68 로드와 달리 C68 Allroad의 경우 “스튜디오” 커스텀 페인팅은 출시일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튜디오’는 사용자가 독특하고 특별한 색상 조합을 만들어 C68의 색상을 개인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콜나고 웹사이트의 섹션입니다.

 

 

콜나고 C 시리즈

C는 Carbon, Colnago, Cambiago, Class를 의미합니다. 68은 우리가 설립된 1954년 이후로 콜나고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나타냅니다.

C 시리즈 모델은 수작업 그리고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이탈리아 전통 프로세스와 독특하고 독점적인 디자인으로 로드 바이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바쳐집니다 .

콜나고는 또 다른 최고급 모델인 레이스 전용 V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이스용 자전거인 콜나고 V4Rs는 승리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UAE 팀 에미레이트와 UAE 팀 ADQ의 선수들이 사용합니다.

 

콜나고 소개

콜나고로 알려진 Colnago Ernesto & CSrl은 1954년 이탈리아 Cambiago의 Milano 근처에 설립된 고급 도로 레이스용 자전거 제조업체입니다. 이후에는 현대 자전거 제조의 주류인 카본 섬유를 포함한 새롭고 다양한 재료로 디자인 및 실험의 혁신을 담당하는 보다 창의적인 자전거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8개의 올림픽 금메달, 63회의 월드 챔피언십, 23번의 그랜드 투어, 41번의 클래식 모뉴먼트 등 콜나고의 많은 승리가 있었고, 그중에서 타데이 포가챠는 콜나고 자전거를 타고 2020, 2021년 투르 드 프랑스에서 우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