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팀 에미레이트는 6월 26일 프랑스 브레스트에서 시작되어 7월 18일 종료되는 그렁 부끌(Grnad Boucles)에 참가하는 로스트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팀은 작년 뚜르 챔피언인 타데이 포가챠를 위시하여 21개 스테이지에서 포가챠를 지원하기 위한 클라임, 스프린트 스페셜리스트를 팀원으로 구성했습니다.
올 해의 뚜르는 총 3,383km를 달려야 하며 마이요 존느(옐로우 저지)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두 번의 개인 독주(ITT / 총 58km)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야만 합니다. 첫 주는 대부분 평평하고 굽이진 도로로 가득한 브르타뉴의 도로에서 보낸 후 알프스로 넘어가고 피레네 산맥을 넘어 살아남은 선수들 만이 파리의 샹제리제에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팀 선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타데이 포가챠 (슬로베니아)
– 라파우 마이카 (폴란드)
– 다비데 포르몰로 (이탈리아)
– 브랜든 맥널티 (미국)
– 마크 히르쉬 (스위스)
– 미켈 비예르그 (덴마크)
– 베가드 슈타케 랑엔 (노르웨이)
– 후이 코스타 (포르투갈)
“디펜딩 챔피언으로 뚜르에 다시 돌아오게 되어 영광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한 해였지만 3주 동안 흥미 진진한 레이스를 보여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 해 준비는 잘되었고 좋은 컨디션으로 뚜르를 시작하게되어 정말 기대됩니다. 저와 팀원 모두 자신감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하루빨리 도전하고 싶네요.” – 타데이 포가챠 –
“올 해 우리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포가챠는 작년에 획득한 우승 타이틀을 방어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그를 중심으로 팀을 구성했습니다. 우리는 젊고 경험이 풍부한 클라이머와 스프린터들로 포가챠를 지원할 좋은 조합을 갖췄습니다.
다른 팀에게 많은 견제를 받게 될 것이고 우승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포가챠와 팀원들의 잠재력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 팀 매니저 막스틴 페르난데즈 –
#콜나고 #콜나고V3RS #타데이포가챠 #뚜르드프랑스 #UAE팀에미레이트 #colnago #uaeteamemirates #le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