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64

C64

완전한 이태리 핸드메이드 제작과 혁신적인 튜빙(더 크고, 가볍고, 단단한) 을 이용하여 제작되는 C64 는 2년 이상의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되었습니다.하지만, C64 는 그 2년의 연구 뿐만 아니라 1954년부터 내려온 헤아릴 수 없는 사이클링의 혁신과 성공의 역사에 기반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최상급 카본소재로 제작되는 튜브와 러그는 C64를 여타 제품과 비교 불가한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프레임으로 만들어줍니다. 이 디자인에는 평생동안 완벽한 사이클링 만을 추구해 온 에르네스토 콜나고 씨의 지식과 경험이 녹아 들어 있습니다.

C64 에는 여러가지 특징들이 있습니다: 프레임과 포크에 적용된 카본드랍아웃, 통합형 시트 클램프 시스템이 적용된 에어로 시트포스트, 모노코크 구조의 시트튜브, 그리고 다이렉트 마운트 브레이크 시스템 입니다. 이 모든 디테일들은 C64 프레임이 한단계 높은 차원으로 도약하게 해주었습니다. 경량화, 안정성, 그리고 저항성은 한계치까지 끌어올려져서 절대적으로 독특한 라이딩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C64 COLORS

가격 : 670만원 (프레임셋)  |  1,230만원 (완성차/듀라에이스+ ZIPP303)

사이즈 : 42s / 45s / 48s / 50s / 52s / 54s / 56s / 58s / 60s

색상 : PKWH(화이트) / PKBK(블랙) / PKSL(실버) / PKRD(레드)

BFWH(아트데코화이트) / BFBL(아트데코블루)

제작 : 이탈리아

프레임무게 : 900g (50s기준)

프레임 소재 : HHM-HM 카본

포크 : C64 카본

바텀브라켓 : 스레드핏 82.5

바텀브라켓 호환 : SM-BB92-41B / SM-BB72-41B (시마노)

ULTRA TORQUE OS-FIT 86.5×41 / POWER TORQUE OF-FIT 86.5×41 (캄파뇰로)

싯포스트 : D Shape 캄테일 디자인

싯클램프 : 인터널 클램프

타이어 호환 : 28C 까지 사용가능

포크

새로운 설계

C64의 새로운 포크는 에어로 형태로 설계되었습니다. 무게는 이전 모델 보다 가벼워지면서도 강성은 높아졌습니다. 다이렉트 마운드 브레이크를 장착하며 프레임과의 일체감도 향상 되었습니다. 콜나고의 전통적인 핸들링과 쾌적한 주행감을 선보이며 타이어의 장착은 28C 까지 가능합니다.
헤드 튜브

측면 강성의 향상

C60의 헤드 튜브에서 큰 변화 없는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C64의 헤드튜브는 두께를 얇게하며 무게를 줄였습니다. 헤드튜브를 이루는 소재는 기존의 3K 카본 에서 더욱 가벼운 UD 카본으로 변경되었으며 측면 강성의 향상을 위해 엣지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 추가 되었습니다.
헤드셋

조향성과 편안함의 향상

컨셉 모델의 제작중 얻은 헤드셋 연구 결과에 대한 경험을 토대로 그 기술을 C64에도 적용하려고 했습니다. 위쪽 컵은 카본에 나일론, 엘라스토머를 혼합한 특수 고분자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도로 진동을 흡수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핸들링과 라이더의 편안함을 향상 시킵니다.
다운 튜브

뒤틀림 강성 향상

기존의 무거워 보였던 C60다운튜브의 디자인을 수정했습니다. 하단 부분은 프레임의 뒷 삼각과 더욱 잘 조화되도록 약간 좁혀 설계되어 완벽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뒤틀림 강성의 향상과 구성요소의 통합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오목한 물통 케이지 장착부 내부에는 두 개의 긴 카본 막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싯 튜브

하나의 부품

C60과 C64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싯 튜브가 러그와 하나로 구성되었다는 것 입니다. 이로인해 무게는 줄이면서 강성을 증가시켰습니다. 모노스테이는 더 이상 직선이 아니지만 가장 좋은 접착면을 만들기 위해 설계되어졌습니다. 열 네 가지 사이즈를 위해 각각의 사이즈가 존재합니다.
싯 클램프

숨겨진 통합형 클램프

완벽하게 단순화된 싯포스트 영역을 위해 C64에는 이제 숨겨진 통합 클램프가 제공됩니다. 함께 몰딩된 알로이 베드와 함께 하나의 탈착식 부품이 밑에서 부터 조여집니다. 외관은 매우 깔끔해지며 다른 방식에 비해 무게가 15g 정도 감소됩니다. 바텀 풀 방식은 체중에 의한 잠금 강도도 향상됩니다.
싯 포스트

향상된 수직 컴플라이언스

V1r 싯포스트의 형태에서 비롯된 뒷면이 반듯하게 잘린 형상의 싯포스트는 이전의 둥근 31.6mm 싯포스트와 비교하여 더 좋은 수직 컴프라이언스를 제공하고 에어로 성능 또한 추가됩니다. 기본 싯포스트는 15mm 셋백 형태이며, 제로옵셋과 30mm 셋백은 애프터마켓용으로 제공됩니다.
바텀 브라켓

최고의 변속 퍼포먼스

탈착식 기본 슬리브와 프레스핏의 검증된 스레드핏 82.5 를 기반으로한 바텀 브라켓은 어느때 보다도 복잡해졌습니다. 케이블 가이드는 러그로 몰딩되어 무게를 절약하고 최적의 변속을 위한 폭넓은 반경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두드러진 차이점은 체인스테이의 비대칭 형태 입니다.
세라믹 스피드

프리미엄급 협업

스레드핏 82.5 는 매우 독창적인 프로젝트로, 스레드BB의 신뢰성에 프레스핏 시스템의 넓은 쉘이 더해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프리미엄 베어링 브랜드 세라믹 스피드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나아갑니다. 별매품으로 세 종류의 바텀 브라켓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마노,스램,캄파뇰로)
리어 트라이앵글

단일 구조

완벽한 기술적 변화를 시도한 부분은 체인스테이/드랍아웃 영역입니다. C64의 드랍아웃은 체인스테이와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이 단일구조는 무게를 줄이고 수직 컴플라이언스를 증가시키며 측면 강성은 유지시켜 줍니다. 이 결과 매우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풀 카본 리어 엔드가 완성되었습니다.
타이어 클리어런스

28mm 타이어

새로운 프레임의 제작에 있어 핵심 포인트는 경량화 였지만, C64 디자인의 또다른 화두는 타이어 클리어런스의 확보 였습니다. 프레임은 345mm 반경에서 직경 36.5mm의 클리어런스를 가지고 있어 28mm 타이어를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모델은 더 넓은 공간을 가지고있습니다.
스템

뉴 디자인

브레이크 케이블 하우징의 인터널 라우팅을 위해, 우리는 C/D 포크를 보완하는 독자적인 스템 디자인을 설계해야 했습니다.
스템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핸들바와 호환되며 브레이크 케이블 전용 하단 포트가 있습니다.
C64 지오메트리
슬로핑
Size Ps Os Fork rake Sc° A C Hs Ss° bbdrop P O Stack Reach
42s 420 494 379 43 75,49 583 405 115 70,8 65 532 510 515 377
45s 450 504 379 43 75,14 586 405 118 71,15 68 540 520 522 381
48s 480 520 379 43 74,58 587 408 122 71,52 69 548 530 528 383
50s 500 528 379 43 74 591 410 141 71,62 70 570 540 548 383
52s 520 538 379 43 73,57 594 410 158 71,92 70 589 550 565 384
54s 540 548 379 43 72,83 596 412 175 72,49 70 610 565 583 385
56s 560 567 379 43 72,75 608 414 182 72,88 70 619 582 591 398
58s 580 580 379 43 72,75 617 414 199 73,12 70 637 594 608 405
60s 600 585 379 43 72,75 626 414 219 73,3 70 657 605 628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