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NAGO C68

C68

Handmade in Italy.

콜나고의 모든 에너지, 열정, 기술, 역사 및 DNA를 담고있는 콜나고 C68은

자전거 제작 기술의 정점이자 곧 예술입니다.

C68 ROAD

C68 FRAMES

프레임(DISC): 9,600,000원

 

 

※ 프레임셋 구성품: 프레임, 포크, 싯포스트, 헤드셋

헤드셋 – SLT 세라믹 스피드 (베어링 상단 1 1/4″, 하단 1 1/4″, 컵의 구성)

※ 스템/핸들바, T47(86) 바텀브라켓, Di2 배터리 홀더는 별매입니다.

C68 COMPLETE BIKES

Groupset Wheelset Price(Won)
CAMPAGNOLO SUPER RECORD EPS DISC BORA ULTRA WTO 45                  25,000,000
SHIMANO DURA ACE R9270 DI2 ZIPP 303 FIRECREST                  22,500,000
WHR9270                  22,000,000
FULCRUM RACING WIND 400                  21,000,000
FULCRUM RACING 600                  19,500,000
SHIMANO ULTEGRA R8170 DI2 FULCRUM RACING WIND 400                  16,000,000
FULCRUM RACING 600                  14,500,000
SRAM RED ETAP AXS FULCRUM RACING WIND 400                  19,500,000
FULCRUM RACING 600                  18,000,000
SRAM FORCE ETAP AXS FULCRUM RACING WIND 400                  15,500,000
FULCRUM RACING 600                  14,000,000

REDEFINING

Performance

TECHNICAL

Details

technical-details

포크

포크는 복잡한 내부 리브와 전체 길이에 결합된 금속 나사 볼트로 이전 TFS ‘D’ 쉐입 보다 훨씬 간단하고 우아하며 더 가벼운 원형 1″1/8 튜브로 변경됩니다.

내부에서 브레이크 하우징을 작동시키기 위해 더 크고 무겁고 무거운 1.5″ 베어링을 사용할 필요 없이 특허받은 특별한 편심 헤드셋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다른 특징들

페인팅 되지 않은 485사이즈 프레임의 무게는 약 925g 이며 티타늄 버전의 경우 935g 입니다.

헤드튜브

새로운 스플릿 헤드튜브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가벼우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레이아웃은 향상된 라이딩 경험을 위해 높아진 강성과 함께 스택 및 리치 변형을 허용합니다.

바텀 브라켓

C68은 이제 이전 TF82.5에서 보다 “표준”이고 찾기 쉬운 T47로 전환하여 바텀 브래킷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시스템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대형 bb 쉘과 내부 베어링이 합금 나사 컵에 들어 있습니다.

스램 및 캄파뇰로의 표준 BB로 C68을 조립할 수 있으며, 세라믹스피드, 크리스 킹 및 시마노 24mm 액슬과의 호환성을 위해 기타 여러 제품과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그에서 파츠로

프레임을 완성하는 부품의 수는 이전 C 시리즈(C64)와 동일합니다.

미학적인 면에서는 선과 스타일링이 한 덩어리로 제작된 프레임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C68에는 여전히 루트로 거슬러 올라가는 몇 개의 보이는 조인트가 있지만 새로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인해 다른 조인트는 보이지 않습니다.

통합형 멀티툴

모든 사람은 장거리 라이딩 또는 일상의 라이딩 중 펑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필요한 모든 작은 조정에 대처하기 위해 멀티툴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도구를 헤드셋 상단 캡에 통합했습니다.

돌리고 당기면 됩니다.

캄파뇰로 Bora Ultra WTO

캄파뇰로 Bora Ultra WTO 휠은 캄파뇰로의 모든 것, 즉 카본 사용의 최대 표현, 구조 및 공기 역학의 R&D, 세부 사항에 대한 섬세함을 구현합니다. 성능, 품질 및 외관 모두 현 세대를 뛰어넘습니다.

Zipp 303 Firecrest

Zipp의 303 Firecrest® 튜블리스 디스크 브레이크 휠셋은 불완전한 조건, 노면 및 핵심 요소가 있는 현실 세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효율성 = 속도. 주행하는 노면의 포장, 비포장에 관계없이 다양한 지형에서 더 빠르고 더 가볍고 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스프링 클래식 레이스를 정복하려는 Zipp의 드라이브에 깊이 뿌리를 둔 새로운 303 Firecrest는 현대 로드 바이크의 요구 사항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접근 방식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시마노 Dura-Ace C50

새로운 DURA-ACE 휠 라인업의 올라운드 C50 휠은 이전 C40 모델보다 가볍고 이전 C60과 거의 같은 공기역학적입니다. 어떤 주행조건에서도 편안함을 느낍니다.

시마노 Dura Ace Di2 Disc 12s

시마노 로드 기술과 혁신의 정점인 새로운 12단 R9200 DURA-ACE는 시마노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가장 획기적인 구동계입니다. 속도는 차세대 로드 그룹의 원동력이었고 우리 디자이너가 내린 모든 결정은 당신을 더 빠르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스램 RED eTAP AXS

스램 RED eTap AXS는 더 넓은 범위와 더 촘촘한 기어비를 제공하므로 항상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지형에서도 조용하고 안전하며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작업을 정확하게 수행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무선입니다.

시마노 Ultegra Di2 12s

혁신적인 Di2 변속 시스템은 구동계가 사이클링의 동력 전달 방식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Di2는 버튼을 한 번만 누를 때마다 즉각적이고 정확하며 빛처럼 빠른 변속을 제공합니다.

캄파뇰로 Super Record EPS

캄파뇰로는 항상 레이싱 바이크 변속기의 혁신을 주도해 왔으며 현재는 지속적으로 사이클링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벤치마크로 간주되는 Super Record 전동 그룹셋이 이제 12단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 기계식 구동계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프롤로고 Scatch M5 Ti

Scratch M5 CPC는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PC 기술은 사이클링 산업을 위해 Prologo가 특허를 받은 Formula1에 사용된 것과 동일합니다. 3D 폴리머 콘은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때 그립을 극대화하고 안장에서 신속하게 위치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AS가 없는 버전에서 하나의 폴리머와 다른 폴리머가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특수 “AIR CPC”는 표준 폐쇄형 안장보다 10% 이상의 공기 냉각을 제공합니다.

프롤로고 Scatch M5 CPC

Scratch M5 CPC는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PC 기술은 사이클링 산업을 위해 Prologo가 특허를 받은 Formula1에 사용된 것과 동일합니다. 3D 폴리머 콘은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때 그립을 극대화하고 안장에서 신속하게 위치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셀레 이탈리아 SLR Boost

TI316 ∅7mm의 레일이 있는 SLR Boost Superflow는 SLR과 같은 위대한 클래식의 확실한 가치를 혁신하고 새롭게 합니다. 항상 이 모델을 구별해 온 편안함과 성능의 완벽한 조합은 컴팩트한 모양과 전례 없는 가벼움으로 더욱 강조됩니다.

피렐리 PZERO Velo

P ZERO™ Race TLR은 튜블리스 기술의 모든 이점을 튜블러를 포함하여 이전에 만든 모든 사이클링 타이어보다 성능이 우수한 레이스용 만능 장비에 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TECHNICAL

VIDEO

TECHNICAL

GEOME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