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Rs

완벽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세상에 선보여질 V3R을 위해 V1-r 과 V2-r의 개발 경험을 접목시키는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콜나고는 이를 기반으로 프레임의 경량화와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개선 할 수 있었습니다.

V3에는 콜나고 최고의 모노코크 프레임 제조 기술이 담겨 있어, 긴 오르막에서 경쾌하고 바람과 마주하는 평지에서도 빠릅니다.

험난한 그란폰도에서 부터 최고의 무대인 그랜드 투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황에서 완벽합니다.

V3Rs COLORS

V3Rs 디스크 프레임

 ̶7̶,̶5̶0̶0̶,̶0̶0̶0̶원 -> 5,625,000원

V3Rs 디스크 스페셜 프레임

8,000,000원

V3Rs 디스크 아트데코 프레임

 ̶8̶,̶3̶0̶0̶,̶0̶0̶0̶원 -> 6,225,000원

V3Rs 디스크 UAE ADQ 팀 프레임

8,450,000원

V3Rs 완성차

울테그라 DI2 버전 (휠 미포함)
포스 E-TAP AXS 버전 (휠 미포함)
일반컬러  ̶1̶1̶,̶7̶0̶0̶,̶0̶0̶0̶원 -> 8,775,000원  ̶1̶1̶,̶0̶0̶0̶,̶0̶0̶0̶원 -> 8,250,000원
스페셜데칼 12,200,000원 11,500,000원
아트데코 12,500,000원  ̶1̶1̶,̶8̶0̶0̶,̶0̶0̶0̶원 -> 8,850,000원
프레임 V3Rs DISC V3Rs DISC
구동계 SHIMANO ULTEGRA DI2 SRAM FORCE E-Tap AXS DISC
핸들바 COLNAGO R41 COLNAGO R41
스템 COLNAGO SR9 COLNAGO SR9
안장 PROLOGO Zero2 PROLOGO Zero2
※ 사용되는 컴포넌트 등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V3Rs FEATURES

사이즈 : 42s(XXS) / 45s(XS) / 48s(S) / 50s(M) / 52s(L) / 54s(XL) / 56s(XXL) / 58s(3XL)

프레임 소재 : HHM-HM 카본

포크 : V3Rs 카본

바텀브라켓 : 스레드핏 82.5

바텀브라켓 호환 : 프레스핏 BB86

케이블 라우팅 : 풀 인터널 (디스크 브레이크 기준)

부속 부품 : 헤드셋, 싯포스트, 싯클램프

액슬 ODL 치수 : 림브레이크 (앞 100mm / 뒤 130mm), 디스크 브레이크 (앞 100mm / 뒤 142mm)

액슬 직경 : 12mm

타이어 호환 : 28C 까지 사용가능

추천 로터 사이즈 : 앞 140 or 160mm / 뒤 140mm

디자인과 지오메트리

V3Rs의 디자인은 V1r과 V2-r의 일부 세부 사항을 유지하면서 최신 디자인 트렌트와 표준을 따르도록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28mm 타이어 까지 사용 가능한 클리어런스와 가벼워진 프레임, 그리고 공기역학적인 특성 등입니다.

또한 라이더가 파워를 제대로 사용하는 효율적인 주행을 위해 지오메트리가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

짧은 헤드튜브와 더 긴 포크를 가지게 되었으며 세분화된 8가지 사이즈를 통해 라이더에게 최적화된 지오메트리를 선택하기 용이해 졌습니다.

더 낮아진 바텀 브라켓과 28C 타이어의 사용은 자전거의 주행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카본섬유


콜나고는 측면 유연성의 강성을 향상시키면서도 무게를 줄일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탄소 섬유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50s 사이즈 기준 프레임 무게 790g (금속 부품 포함)을 달성 했습니다.

새로운 V3R은 V2-r과 비교했을 때 앞 헤드튜브 영역에서 6%, 프레임의 뒷부분에서 12% 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에 반해 수직 충격 흡수력은 높아져서 더욱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본포크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V3Rs의 포크는 V2-r에 비해 훨씬 가볍습니다.

스티어러 튜브를 커팅하기 전 포크의 무게는 390g이며 TFS 통합형 스티어러 스레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0s 사이즈에서 평균적인 커팅을 고려하면 340g 정도가 됩니다.

포크의 상단은 28C 타이어를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통로를 확보하였으며 측면강성 확보와 동시에 노면의 충격을 흡수해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콕핏 에이리어

림 브레이크 버전은 외부 케이블 라우팅의 다이렉트 마운트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며,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은 독자적인 TFS 통합형 포크 시스템을 사용하여 외부에 케이블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케이블은 콜나고 SR9 스템과 스티어러 튜브를 통과합니다.

덕분에 프레임의 외관은 더욱 깔끔해 졌으며 기술적으로도 더욱 공기역학적 성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싯포스트

싯포스트 고정 시스템의 전체 무게를 줄이고 기능과 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프레임의 이 영역에 많은 노력이 집중되었습니다.

새로운 고정 시스템은 프레임에 통합 된 V2-r 및 C64에 비해 크기가 작으며 더 넓은 조임 조절범위를 제공합니다.

V3Rs 지오메트리
슬로핑
Size 권장신장 fork Sc° A C Hs Ss° bbdrop O Stack Reach
42s 161~169 374 75,50 580 408 113 70,6 67 501 514 368
45s 166~174 374 75,00 580 408 114 71 70 514 520 375
48s 169~177 374 74,50 581 408 117 71,5 71 526 525 380
50s 171~179 374 74,00 588 410 132 71,6 72 537 542 382
52s 174~182 374 73,57 593 410 151 71,9 72 549 560 384
54s 176~184 374 73,10 599 414 168 72,5 72 565 578 390
56s 178~187 374 73,00 607 414 175 72,9 72 579 586 400
58s 186~194 374 73,00 619 414 193 73,1 70 593 604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