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2022 를 위한 특별한 에디션의 콜나고 프로토티포

COLNAGO PROTOTIPO

2년 연속 투르 드 프랑스 공식 자전거를 제작하게된 콜나고


지난 해, 콜나고 V3Rs TdF 리미티드 에디션(108회를 맞이하는 투르 드 프랑스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108대의 한정판 자전거)의 성공 이후, 콜나고와 ASO(Amaury Sport Organisation / 투르 드 프랑스를 주최하는 조직)는 올해 투르 드 프랑스를 위한 특별한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다시 협력했습니다 .

이번 에디션 모델의 디자인은 콜나고 디자이너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대신 콜나고는 공모전을 개최해 사이클링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

최종 리버리는 응모된 200개 이상의 디자인 중에서 최종 선정된 지오반니 로폴로씨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완성되었습니다 .

콜나고는 투르 드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기념하고 싶었습니다.

이 레이스의 마법과도 같은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레이스의 다양한 측면이 더해지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특히, 거리와 도로 곳곳에 몰려든 열정적인 자전거 애호가, 현지 주민, 관광객들이 만들어내는 커다란 축제의 이미지는 강렬하죠.

수 많은 사람들이 뿜어내는 기쁨, 환호, 사랑, 열정이 투르 드 프랑스를 다른 레이스와 차별화시키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68년 전 창립된 콜나고는 그동안 개최된 투르 드 프랑스와 위대한 챔피언들의 열정을 공유하고자 했으며, 투르 드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팬들에게 제작 참여의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투르 드 프랑스와 협업하여 만든 콜나고 자전거의 데칼 디자인을 여러분들께 직접 디자인해 달라고 요청한 이유입니다.

2022 투르 드 프랑스는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올해의 투르는 최근 30년 이래 가장 아름다웠던 레이스로 많은사람들에 의해 평가받고 있습니다.

레이스 내내 격렬한 배틀과 훌륭한 스포츠맨십의 예를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콜나고는 인상적이었던 2022 투르를 특별한 방식으로 기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완성된 자전거는 한 대만 제작되는 한정모델입니다.

그것은 이번 투르 드 프랑스를 대표하듯 대담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담고 있습니다.

콜나고 프로토티포 – 선수들과 함께 개발한 레이스용 자전거

신형 콜나고 프로토티포는 콜나고사가 이미 수많은 레이스에서 승승장구 하고있는 V3R을 개선하기 위해 만든 시제품입니다.

초기 개발 이후, 테스트 단계는 UAE 에미레이츠 팀 선수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레이스에서 이 프레임을 사용해 왔고 이 자전거를 완벽한 레이스 머신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 라이더가 그의 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뢰할 수 있는 머신으로 말이죠.

   

콜나고 프로토티포 x TdF 유니크 에디션은 경매를 통해 판매되며 아래 링크의 페이지를 통해 8월 20일 까지 진행됩니다.

https://www.accelevents.com/e/colnagoxtdf#a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