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XTO 레이스에서 프로 데뷔 첫 승을 기록한 후안 아유소

후안 아유소는 7월 31일 스페인 빌바오에서 열린 시퀴토 데 겍스토(Circuito de Getxo) 에서 승리하며 프로 데뷔 첫 우승 기록을 남겼습니다.

이 스페인 선수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를 잘 사용하며 4명의 라이더만 남은 선두 그룹에 포함되었고, 겍스토로 향하는 오르막에서 대결을 벌였습니다.

안드레아 피콜로(Drone Hopper -Androni)와 윌코 켈더만(Bora-Hansgrohe)이 그의 뒤를 이어 포디움에 올라섰습니다.

팀 동료 조지 베넷은 추격 그룹에서 8위를 기록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승리는 팀의 시즌 36번째 승리이자 전도유망한 후안 아유소의 첫 번째 승리입니다.

“믿을 수 없는 승리에요, 정말 행복합니다.

저를 도와주고 믿어준 팀에 감사해요.

두 번째 오르막에서 펑크가 나며 어택하는 두 선수를 쫓기 힘들었지만

승리가 간절했기에 가능한 한 빨리 격차를 좁혔습니다.

피니시에서 나는 모든 것을 바쳤고 마침내 프로무대에서 첫 번째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어요”

후안 아유소 인터뷰 中

Circuito de Getxo 결과:

1.후안 아유소(UAE 팀 에미레이트) 4h38’31”

2.안드레아 피콜로(드론 호퍼-안드로니) s.t.

3.윌코 켈더만(보라-한스그로헤) s.t.

투르 드 폴로뉴(Tour de Pologne)에서 파스칼 아커만은 피니시의 집단 스프린트에서 2위를 차지하며 승리에 근접했습니다.

아커만은 세바스티안 몰라노의 리드아웃을 잘 활용했지만 빠르게 피니시한 거벤 테이선(Intermarche-Wanty)에 살짝 뒤쳐졌습니다.

두 개의 스테이지가 진행된 지금, 아커만은 GC 순위에서 4위에 올랐고 UAE 팀 에미레이트는 팀 순위 선두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결과에 만족합니다.

부상 후 돌아와 다른 스프린터들과 경쟁할 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팀은 저를 잘 도와주었지만 마지막 선회구간에서 포지션을 잃으며 긴 스프린트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하지만 테이선이 마지막에 나를 따라 잡았죠.

매우 기쁘고 다음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파스칼 아커만 인터뷰 中

Tour de Pologne stage 2 Results:

1.Gerben Thijssen (Intermarche-Wanty) 4h47’23”

2.Pascal Ackermann (UAE Team Emirates) s.t.

3.Jonathan Milan (Bahrain-Victorius) s.t.

General Classification after stage 2 Tour de Pologne:

1.Jonas Abrahamsen (Uno-X Pro Cycling Team) 10h05’12”

2.Olav Kooij (Jumbo-Visma) +2”

3.Gerben Thijssen (Intermarche-Wanty) +2”

4.Pascal Ackermann (UAE Team Emirate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