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V3Rs ICE&FIRE

다가오는 플란더스에서 열리는 로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타데지 포가챠가 사용할 콜나고의 아이스&파이어 V3Rs는 세계 최초로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합한 레이싱 바이크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포가챠의 V3Rs는 프레임(오른쪽 사진 참조)에 태그가 적용되어 가상 레지스터를 통해 소유권을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태그는 자전거의 전자 여권이 되고 브랜드와 고객 사이에 훨씬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또 다른 매우 중요하고 독특한 디테일은 슬로베니아 챔피언이 디자인 작업에 동참하여 제안하고 디자인한 Ice & Fire라고 불리는 페인트 작업입니다. 아이스 라는 단어는 레이싱할 때 그의 생각의 온도, 즉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명석함과 결단력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승리를 향해 페달을 세게 밟을 때 불타오르는 다리는 파이어로 표현했습니다. 9월 26일 일요일 세계선수권대회 로드레이스에 등장하는 콜나고 아이스&파이어 V3Rs 는 이후 경매에 부쳐질 예정입니다.

이 자전거는 투르 드 프랑스 2회 연속 우승은 물론 원데이 레이스 중 가장 오래된 클래식 레이스인 리에주-바스토뉴-리에주 레이스에서도 우승한 가볍고 공기역학적인 최상급 모노코크 프레임 콜나고 V3Rs를 베이스로 만들어졌습니다. 자전거는 절대적인 품질의 조립으로 특징지어지며, 이것은 다시 한번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의 리더십을 확인시켜줍니다.

12단 Campagnolo Super Record Eps Disc groupset, C-LUX 마감의 Campagnolo Bora Ultra WTO 45db 휠, Vittoria Corsa Clincher 타이어, Deda Elementi Alanera 카본 모노코크 핸들바 (데다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Prologo Scratch M5 Nack 안장, 콜나고 카본 물통 케이지 등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