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V3Rs 캡슐 컬렉션

 

콜나고는 UAE 팀 에미레이츠의 슬로베니안 챔피언의 우승에 영감을 받아 V3R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V3Rs 캡슐 컬렉션 세 대의 자전거는 기술적 혁신과 성능, 스타일 측면에서 콜나고의 우수성을 드러내며, 가장 익스트림한 “커스텀 빌트” 섹터의 새로운 기준이 됩니다.

팬 여러분들은 2020년, 2021년 연이은 Grande Boucle (뚜르 드 프랑스의 별칭) 에서의 우승과 세 부문의 리더저지를 입은 것을 기념한 세 가지 모델을 만나보시게 될 것이며, 이 자전거는 포가챠가 사용했던 자전거와 동일한 사양으로 구성될 것입니다.

옐로우-블랙 모델은 개인 종합 부문 선두이자 뚜르 우승자의 상징적인 저지 색인 옐로우가 적용되어 있으며, 그헝 부클르에서 가장 뛰어난 클라이머에게 주어지는 폴카 닷 저지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폴카 닷 블랙 모델과, 베스트 영 라이더를 위한 화이트 저지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화이트 모델이 그 세 가지 입니다.

가볍고 공기역학적인 카본 모노코크 프레임 콜나고 V3Rs를 베이스로 제작된 자전거는 유일무이하면서도 기념비적인 포가챠가 싸인한 오리지널 뚜르 랭킹 저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저지는 선택한 자전거의 컬러를 따릅니다.

모든 자전거는 완벽한 품질로 조립되며, Made in Italy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시켜 줄 것입니다.

12단 Campagnolo Super Record Eps 디스크 그룹셋, C-LUX 마감 처리된 Campagnolo Bora Ultra WTO db 휠, Vittoria Corsa 클린처 타이어, Deda Elementi ALANERA dcr 카본 모노코크 핸들바(Deda 내부 케이블 라우팅), Prologo Scratch M5 Nack 안장, 콜나고 카본 물통 케이지가 적용됩니다.

전국 콜나고 스토어를 통해 예약주문시 22년 초 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2,300만원 입니다.

 

♣ 타데이 포가챠의 콜나고 V3Rs 설명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