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투어의 새로운 리더가 된 포가챠

 

UAE 팀 에미레이트는 스테이지2 에서 레드 저지(종합 리더 저지)를 가져오기 위한 강력한 행보를 보였습니다.

스테이지 2는 알 후다이리앗 섬 서킷에서 13km 개인 독주로 진행되었으며 UAE 팀의 미켈 비예르그 선수가 스테이지 3위, 뒤이어 타데이 포가챠 선수가 4위를 기록, 종합순위를 갈아엎으며 새로운 레이스 리더 자리에 올랐습니다.

덴마크의 젊은 타임 트라이얼 스페셜리스트 비예르그는 강풍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스테이지 우승자 필리포 간나 (이네오스 그레네디어)와 비세거 (EF 에듀케이션 – 닛포)의 뒤를이었습니다.

포가챠는 첫 스테이지에서 6위를 기록한 후 긴장을 풀고 남은 스테이지를 위한 포지셔닝을 잡았으며 이제 UAE 투어의 리더 유니폼을 입고 남은 스테이지에 임하게 됩니다.

오늘 세 번째 스테이지에서 선수들은 투어의 ​​첫 번째 오르막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166km의 긴 여정은 험난한 자벨 하핏 산 정상에서 정점을 찍게 됩니다.

 

포가챠 : “저는 어떤 특정한 결과를 내겠다는 목표를 두고 출발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제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그리고 잘 달리고 싶은 마음 뿐이었고 그것을 이루어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다섯 스테이지를 남겨놓고는 있지만 좋은 포지션을 선점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자벨 하핏에서 열리는 이번 투어의 가장 힘든 피니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리커버리해서 좋은 컨디션의 다리를 갖게 되길 바라며, 어떻게 될지 지켜볼 것입니다”

 

Stage 2 results:

1.Filippo Ganna (Ineos Granadier) 13’56”

2.Stefan Bissegger (EF Education – Nippo) +14”

3.Mikkel Bjerg (UAE Team Emirates) +21”

4.Tadej Pogačar (UAE Team Emirates) +24”

General classification after the 2nd stage:

1.Tadej Pogačar (UAE Team Emirates) 4h00’05”

2.João Almeida (Deceuninck – Quick Step) +5”

3.Mattia Cattaneo (Deceuninck – Quick Step)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