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UAE 투어 스테이지 1 결과

 

UAE 팀 에미레이트는 UAE 투어 스테이지1 에서 타데이 포가챠가 6위를 차지하는 좋은 기록을 세웠으며, 결정적으로 종합순위 경쟁을 벌이는 라이벌에게서 귀중한 시간을 얻었습니다.

선수들의 움직임은 100km를 남겨두고 강한 측풍이 불어닥치면서 타데이 포가챠, 미켈 비에르그, 막스 리체즈, 페르난도 가비리아를 포함한 선두 그룹의 형성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룹을 쫒는 펠로톤 과는 1분 30초의 꾸준한 간격을 유지 하면서 마지막 20km를 남겨두곤 4분 이상으로 벌렸습니다. 페르난도 가비리아는 피니시 1km를 앞두고 우승을 위한 빠른 움직임을 보였지만 금새 뒤로 밀려났고, 우승은 마튜 반 더 포엘 (알페신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포가챠는 이제 레이스 리더인 반 더 포엘 보다 8초 뒤쳐진 5위로 종합 순위에 올랐습니다.

내일 레이스는 13km 평지 개인 타임 트라이얼로 알 후데이리앗 섬에서 계속됩니다.

포가챠 : “바람이 부는 정말 힘든 스테이지 였지만 결국 우리 팀은 선두그룹에 있는 4명의 선수들과 함께 아주 좋은 일을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스테이지 우승을 놓쳤지만 우리가 강하고 싸울 준비가 되어있음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우리는 선두에 있었고 앞으로도 잘 해낼겁니다. “

Stage 1 results

Mathieu Van Der Poel (Alpecin ) 3:45:47

David Dekker (Jumbo-Visma) s.t

Michael Morkov (Deceuninck-Quickstep) s.t

Tadej Pogačar (UAE Team Emirates) s.t

General Classification after stage 1

Mathieu Van Der Poel (Alpecin ) 3:45:47

David Dekker (Jumbo-Visma) +4’’

Michael Morkov (Deceuninck-Quickstep) +6’’

Tadej Pogačar (UAE Team Emirate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