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팀 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2021 트레이닝 캠프를 시작해

 

2021 TRAINING CAMP

 

2021 년 1 월 7 일,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그룹 본사에 UAE 팀 에미레이트의 선수들이 방문했습니다. 선수들은 2월 21일 UAE Tour 레이스를 필두로 시작되는 2021년 시즌을 위해 UAE에서 트레이닝 캠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그랜드 투어 레이스 투르 드 프랑스에서 역사적인 우승을 차지한 뒤 에미레이트에서 열린 첫 공식 석상에는 타데이 포가챠 선수가 상징적 인 노란색 우승 유니폼 마이요 존느를 입었습니다. 옐로 저지 외에도, 젊은 슬로베니아 라이더는 나머지 두 개의 저지도 독식 했습니다. “베스트 영라이더”에게 주어지는 화이트 저지, “최고의 산악 라이더”에게 주어지는 폴카닷 저지가 바로 그것 입니다.

팀은 2020 시즌 동안 지로 디탈리아와 부엘타 아 에스파냐의 여러 스테이지에서 우승하며 계속된 우승을 이어갔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UAE 팀 에미레이트를 본사 옥상으로 초대했고 포가챠는 사이클링 스킬을 선보이며 레크리에이션 트랙을 달렸습니다. 팀은 에미레이트 그룹의 회장 겸 CEO인 세이크 아메드 빈 사에드 알 막툼을 만났고 포가챠는 그에게 투르 드 프랑스의 우승 저지를 선물했습니다.

이어진 순서에서 팀원들은 에미레이트 그룹 본사의 특별한 벽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팀의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을 기념하는 그래픽과 콜나고 자전거, 포가챠가 소유한 3개의 유니폼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팀이 결성된 2017 년부터 UAE 팀 에미레이트를 공동 타이틀 스폰서로 지원해 왔습니다.

이 팀은 UCI 월드 투어 이벤트와 국제 사이클링 무대에서 UAE 및 에미레이트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UAE의 사이클링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