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무이자 36개월 구매혜택 이벤트
오디바이크에서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무이자 할부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콜나고 자전거를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국 콜나고 스토어 (http://colnago.co.kr/?page_id=25185) 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본 이미지의 제품은 예시이며, 전 모델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디바이크에서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무이자 할부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콜나고 자전거를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국 콜나고 스토어 (http://colnago.co.kr/?page_id=25185) 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본 이미지의 제품은 예시이며, 전 모델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2019 GIRO D’ITALIA STAGE 6 카시노에서 산 죠반니 로톤도 까지 이탈리아 반도를 서에서 동으로 가로지른 스테이지6는 올해 지로에서…
지난 주말 전세계에서는 각 나라의 로드 챔피언을 가리는 내셔널 챔피언십이 진행되었습니다. 콜나고의 후원을 받는 UAE 팀 에미리츠 선수들과 위글…
지난 주말, 콜나고의 후원을 받고있는 루디 폰 버그(Rodolphe von Berg) 선수가 덴마크 헬싱괴르 에서 열린 아이언맨 70.3 유러피안 챔피언십 레이스에서…
지난 유로바이크쇼 콜나고 부스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콜나고 자전거의 2019 라인업이 전시되어 많은 관람자 및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 64대…
콜나고의 올라운드 에어로 머신 콜나고 V2r의 새로운 디자인 모델 발매를 기념하여 프레임 구매시 고급 용품/부품 브랜드 할인 혜택을…
지난 5월 지로 디탈리아에서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결국 스테이지19에서 DNF했던 파비오 아루. 그는 이탈리아 챔피언인 자신에 대한 주위의 실망과 비난에 대한 고통 보다는 완주하지 못했다는 것에 대한 스스로에 대한 자책으로 심한 고통을 받아왔습니다. 그는 이번 주 초, 팀 미팅을 통해 이탈리아 내셔널 챔피언십을 비롯하여 7월의 뚜르 드 프랑스에 참가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대신 7월 말 시작되는 뚜르 드 왈로네와 뚜르 드 폴로뉴, 그리고 그랜드 투어인 부엘타 아 에스파냐에 참가하는것으로 개인의 레이스 스케줄을 변경하였습니다. 그의 부진 이유는 고지대에서의 오버 트레이닝과 유제품, 글루텐 불내증(글루텐이 함유된 음식을 먹으면 소화기능 장애와 더불어 각종 안좋은 증상이 생김)으로 판명 되었습니다. 아루는 지로 직전까지 전 팀 동료이자 가장 가까운 친구인 파올로 티라롱고(UAE팀 스포츠 디렉터) 의 트레이닝 스케줄에 맞추어 고지대 훈련을 감행하였으나, 길고 강도 높은 훈련에 의해 피로를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로 지로에 임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글루텐 불내증으로 인해 탄수화물 섭취가 되지 않아 고생했고, 보급식을 먹어도 컨디션은 더욱 안좋아졌던 것입니다. 지금 그는 지로를 끝내고 2 주간 휴식을 취한 뒤 스위스 루가노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서서히 훈련에 임하며 파스타 등의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아루 본인은 자전거 위에서 더 나아졌다고 하고 있습니다. “지로의 악몽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었어요. 그래서 어떻게든 뚜르 드 프랑스에 출전하여 저의 본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휴식을 취하고 시즌 후반기에 시작하는 것으로 팀과 함께 현명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지로의 마지막에 저는 정말 텅 빈 기분이었어요. 항상 뭔가 힘이 부족해 있는 상태임을 느꼈죠. 계속 물을 마시고 젤을 먹어도 결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레이스를 중도 포기하는일은 거의 없었죠. 그게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알기 때문에 어떻게든 몸상태를 더 좋게 하여 완주하려 했지만 상황은 계속 악화되고 결국 자전거에서 내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작년 이탈리아 챔피언십 우승 이후 삼색띠가 들어간 내셔널 챔피언 저지를 입고 레이스에 참가한 것은 제게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올해 내셔널 챔피언십에 참가하지 못하게 된 것 많이 아쉽네요. 아직 2018년 시즌은 끝나지 않았고 참가할 수 있는 월드 챔피언십, 부엘타, 일 롬바르디아와 여러 클래식 레이스 들이 남아있어요. 꼭 내가 누군지 다시 보여주고 싶습니다”
에르네스토 콜나고 씨가 19세의 나이로 1952년 자그마한 샵을 오픈했던 시절, 그가 제작한 자전거에는 지금의 로고가 붙어있지 않았습니다. 그의 이름을 걸고…
콜나고 컨셉 GAME CHANGER 에르네스토 콜나고에게 있어서 창의성과 최신 기술의 결합은 언제나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1986년, 에르네스토 콜나고와 페라리의 창업자 엔초…
2019년 투어 다운 언더 레이스에서 UAE 팀 에미리츠가 팀 종합 우승을 달성하였습니다. 첫 스테이지 부터 마지막 6 스테이지의 윌룽가…
이 시대의 대표적 브랜드를 다양하고 화려한 이미지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유니클로 UT 시리즈는 콜나고 C64 자전거를 디자인한 셔츠 2종을 새롭게…
평일 저녁 운치있는 한강, 남산의 야경을 벗삼아 달리는 콜나고 클럽 라이드 입니다. 콜나고 블로그 에 댓글로 참가 의사를 남겨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