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의 신예 포가차르 선수, 볼타 아오 알가르브 종합우승

 

포르투갈 알가르브 지방에서 열리는 볼타 아오 알가르브 (Volta ao Algarve) 레이스가 최종 5스테이지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UAE 팀 에미리츠의 20세 신예 포가차르 선수(슬로베니아)는 스테이지2 우승과 동시에 종합리더 저지를 입게되었고, 3스테이지의 개인독주와 이어진 험난한 스테이지들을 무난히 소화해내며 종합리더임을 상징하는 옐로우 저지를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그는 영라이더 순위에서도 종합1위를 차지했고, 산악 종합 3위, 포인트 종합 6위를 기록하며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GC 라이더로써의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주위에 각인시켜주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는 종합순위를 노리는 다른 선수들에의해 어려운 날이 될 것이라는걸 알고 있었어요. 스테이지는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되었고 라이벌들은 전반적인 공격을 시작했죠. 팀 동료들은 저를 앞에서 지켜주며 제가 100%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른 팀 선수들의 어택이 있을때면 제 옆엔 도와주는 팀 동료가 있었고 이것은 구체적인 이점 이외에도 저의 사기를 상승시켜주는 요인도 있었습니다. 우리 팀원 모두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늘 저는 꿈을 이루었습니다. 프로 경력이 시작되자마다 스테이지 레이스에서 우승을 한다는건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큰 생각 없이 레이스에 참가했지만 1스테이지의 충돌로 팀 에이스가 전략에서 배제되었고 2스테이지에서는 가장 앞서 달리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죠. 팀원들의 도움은 나 자신에 대한 믿음과 포지션을 지키는데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