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NAGO X ADIDAS ORIGINAL X SIZE?
역사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80년대 당시 최첨단을 달리던 디자인과 스타일로 세 가지 상징적 제품을 기념합니다.
콜나고 마스터, 아디다스 카만다, 아디다스 트림 스타 는 이렇게 탄생하였으며, 팬들의 상상력에 멋진 자취를 남길것입니다.
사이클의 역사를 대표하는 콜나고는 스포츠 슈즈 분야의 진정한 선구자인 아디다스의 가치를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자전거와 슈즈, 어찌보면 매우 다른 브랜드지만 맡은 분야에서 전력을다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열정이 서로를 연결시켰습니다.
이번 세 가지 콜라보레이션 기념 제품중 하나인 콜나고 마스터 프레임은 105대 한정 제작되며, 여기에는 아디다스의 유명한 “트레포일(trefoil)” 로고 같은 독창적이면서도 암시적인 세리그래프를 담고 있습니다.
시간을 뛰어넘은 이 콜나고 자전거는 냉간 압연 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독특한 별 모양 단면을 가진 스틸 튜브와 완벽한 프레치사 포크로 영원불멸의 보석같은 모습으로 완성되어 새롭게 재탄생되는 두 종류의 아디다스 신발과 함께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됩니다.
80년대의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실험작인 “카만다(Kamanda)” 와 1985년에 가벼운 트레이닝 슈즈로 출시되었던 “트림 스타(Trimm star)” 입니다.
두 신발 모두 이탈리아 펠레그리니 가죽으로 완성됩니다. 트림 스타의 솔은 재활용 고무로 만들어졌으며 70년대 레이싱용 자전거 타이어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삼선 스트라이프와 뒤꿈치 부분의 금속성 마감 처리는 고전적인 COLNAGO 로고와 전설적인 이탈리아 사이클 선수 주세페 사로니(Giuseppe Saronni)”가 탔던 빨간색 콜나고 마스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카만다(Kamanda)의 미래지향적이고 투명한 솔은 콜나고의 최신 자전거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카본 섬유의 효과를 보여주며, 상부는 최고급 스웨이드 가죽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두 개의 아디다스 신발은 12월 29일 부터 슈즈 리테일러인 SIZE? 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