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MY SIXTY4’ 오픈

COLNAGO C64

customize your passion


콜나고는 2018년 12월 4일 부터 콜나고 C64 프레임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MY SIXTY4’ 를 선보입니다.

콜나고 C64는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콜나고의 최상급 로드바이크 프레임으로서, 4년 전 등장했던 콜나고 C60 모델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모델입니다.

1954년 부터 시작된 콜나고의 사이클링의 혁신과 성공의 역사가 오롯이 담긴 콜나고 C64는 전면적인 프레임 구조 재설계와 새로운 카본소재의 적용으로 무려 270g을 감량하면서도 편안함은 높이고 강성은 유지하는 뛰어난 성능을 갖게 되었습니다.

독특한 러그드 공법으로 제작되는 콜나고 C64는 해당 공법의 이점을 살려 무려 14가지의 사이즈로 제작되어 라이더가 자신의 신체에 맞는 프레임 선택에 용이합니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콜나고 공식 홈페이지(https://www.colnago.com/en/configurator/c64/) 을 통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MY SIXTY4’ 페이지에서 직접 콜나고 C64 프레임의 러그, 튜브, 로고, 커팅엣지, 싯포스트, 바테입, 안장 색상을 원하는대로 선택, 적용해 볼 수 있으며 최종 결과물을 이메일로 전송받아 콜나고 프리미엄스토어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커스터마이징 방법 안내는 하단 링크 참조 ♣

https://blog.naver.com/colnagokorea/221413047595

 

 

♣ MY SIXTY4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중 ♣

https://goo.gl/owqBJQ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