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단 64대만 주문 제작되는 ‘콜나고 C64 골드 프라이빗 컬렉션’

COLNAGO C64 Gold Private Collection

에르네스토 콜나고의 우아한 디자인이 현 시대 최고의 테크니컬 솔루션과 어우러져 기념비적 모델을 선보입니다. 보석과도 같은 아름다움을 품었으며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작품입니다.

C64 골드 프라이빗 컬렉션은 전세계 단 64대 만이 한정 생산되며 콜나고 인터내셔널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오더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는 콜나고의 진정한 기술과 스타일을 가진 보석을 소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브레이킹 시스템은 디스크 브레이크 방식을 채용하였으며 케이블은 스템 내부를 통하는 인터널 케이블링 방식입니다. 구동계는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11단 전동구동계를 사용하며, 카본과 티타늄으로 제작된 체인링이 장착된 SRM ORIGIN 파워미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바텀 브라켓과 빅풀리는 세라믹스피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공되며 휠은 라이트웨이트 마일렌슈타인 오베르마이어 디스크 휠이 장착됩니다.

콜나고 인터내셔널 홈페이지(https://www.colnago.com/en/c64-gold-private-collection/) 의 제품 소개 페이지 하단 REQUEST 폼을 작성하여 전송하시면 구매에 대한 안내를 개별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