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나고 런칭 파티 영상 & 사진

COLNAGO LAUNCHING PARTY

지난 2월 9일 , 서울 압구정동의 르꼬끄 스포르티브 바운더리 카페에서 콜나고 런칭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콜나고 브랜드를 진행하게 된 오디바이크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콜나고 자전거를 타고 있는 동호인들과 열정적인 사이클링 인스타그래머, 유명 사이클링 클럽 멤버, 페이스북 공개 초대자 등 다양한 자전거 동호인 약 130여명이 한데 모였습니다.

양태호 사장의 감사인사를 시작으로 콜나고 팀 이순우 과장의 콜나고에 대한 짧은 PT가 진행되었으며, 콜나고 창업자 에르네스토 콜나고의 감사인사 영상 직후 베일에 가려져있던 새로운 모델 C64가 공개되었습니다.

이후,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에 전시된 콜나고 C64 의 모습을 카메라 사진과 영상으로 담으며 서로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장에는 DJ 의 음악과 다양한 식음료가 준비되어 행사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취시켰으며, 종료 직전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된 경품 추첨 시간에는 라파, 비텔리, 언킴크래프트, 셀레이탈리아, 메트, 스피드플레이, 데다엘레멘티 에서 협찬 받은 다양한 상품들이 전달되어지며 새로운 아이템과 함께할 올 시즌의 라이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PHOTO SKETCH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